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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렌스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0:48

    로렌스잡이 탐기은 벡터와 래스터의 2가지 방식의 솔루션도를 지원합니다.벡터는 수학적으로 이루어진 점, 직선, 곡선 등으로 기이지를 구성하는 방식입니다. 래스터는 키이지의 모양이나 색을 색 정보가 다소 긴 픽셀로 포현하는 방식입니다.래스터 방식을 이용하면 구글 맵과 같은 위성사진을 사용할 수 있지만, 벡터 방식의 금호 해도보다 출조 지면을 직감적으로 이해할 수 있어 좋습니다.2종류의 프로그램을 이용 칠로 만듭니다.​ ​ 1.SAS Planet(https://bitbucket.org/sas team/sas.planet.bin/downloads)​ 2.Insight Map Creator(https://go다만 marine.com/developers/insight-map-creator/)


    SASPlanet은 구글이 과인 네비오닉스처럼 무료로 공개된 지도를 가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로렌스에서 재 공문은 Insight Map Creator는 지도 소스를 자사의 오타 열 사용할 수 있는 파일(. at5)로 변환하는 프로그람이프니다니다. ​ 첫번째 작업은 SAS Planet을 사용하고 지도의 소스와 kml파일을 만들어 주는 거 이프니다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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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AS Planet을 실행하여 Maps 항목에서 사용하는 지도를 불러옵니다.주로 연안에서 보트 낚시를 하기 때문에 간조지형을 잘 타주는 Yandex 위성지도로 태안 모항 땅바닥작업을 해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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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지, 어뮤지엄에서 지도에서 사용할 영역을 설정합니다.사각형으로 지정하는 Rectangular Selection이 과인다각형으로 지정할 Polygonal Selection을 사용하여 지면을 설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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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역설정을 마치면 Selection Manager 팝업이 나타납니다.Download 탭에서 지정된 지상을 선행 페이지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이때 Zooms옵션으로 단계별 확대 사진을 저장하게 되는데 z하나 4~하나 만 사용하려구요.Start를 클릭하면 Insight Map Creator에서 사용하는 지도 소스가 완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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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장된 화상은 사진에 불과하기 때문에 지도로 활용하려면 위치 데이터가 필요할 것이다.영역 설정에 있는 Last Selection을 클릭하여 Selection Manager 팝업을 다시 불러옵니다. Export 탭에서 위치 데이터 정보를 가지는 Google 접지(.kml)를 만듭니다.이렇게 지도 소스와 kml파 하나를 만들면 SASPlanet의 역할은 끝납니다. 지금 본인의 나머지 작업은 insight map creator가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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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램을 실행시킨 후 kml 파 하나를 인식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View > Processing Modes > Key Hole Mode Window를 선택합니다. Add Files를 클릭하여 지금 만든 "모항.kml"의 파 하나를 읽습니다.하단의 Build를 클릭하면 Process Complete!가 출력되어 위치 데이터를 인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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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머지는 이미지 형태로 저장된 지도 소스를 설정하는 것이다.View > Processing Modes > Raster Mode Window를 클릭합니다. Add Folders를 클릭하여 지도 소스 경로를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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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ASPlanet프로그램 내에 cache에 지도소스가 종류별로 저장되어 있습니다. Yandex 위성지도는 yasat 폴더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yasat 폴더를 선택하고 Choose를 클릭한다.Min Resolution, Max Resolution에서 어탐기에 사용할 지도의 해상도를 설정합니다. 각각의 줌 영역에 대응하는 해상도는, 다소 소리의 표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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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AS Planet에서 태안 모항인지를 z, 하나 4~하나 7까지 보존하 슴니다. z하나 7의 해상도는 0.5를 지원하지만 용량이 노멀 힘 커지고 하나까지 사용해 이다니다. ​ Min Resolution는 하나, Max Resolution은 하나 6에서 세팅하고 Work Directory에는 퇴근이 이 만들어지는 폴더를 지정합니다. 끝나면 하단의 Build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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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렌스 오타 열에서 읽을 수 포맷(. at5)에서_3DTexture_파일이 해상도마다 터져옷슴니다. BoundAT5s폴더를 오타 무키 메모리 카드에 복사해서 슬롯에 꽂아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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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지막으로 물고기 더듬기로 래스터 모드를 세팅합니다. 지도 옵션에서 지도 소스는 로렌스를 선택하고 표시로 들어가 사진 오버레이를 만실로 설정합니다.태안 모항에 커서를 실어 나른 뒤 줌버튼을 조작하면 위성지도가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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