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빅데이터 분석기사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2:52

    >


    새해를 맞이하여 저의 미래를 위한 소견을 많이 했습니다.미래 전망까지 내다볼 수 있는 직업이 뭐가 있을까. 이런 생각을 했거든요.빅데이터 관련 직종이 눈에 띄었습니다.그래서 일단 빅데이터 분석기사 자격증부터 취득해보자! 라는 심정으로 Sound에는 혼자서 공부했습니다. 전혀 알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안될것같아서 학원을 등록했습니다..저는 코리아 IT아카데미에 다니고 있어요.하나: 학사관리 해주시는 덕분에 잘 배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제가다니는학교는학원등록부터시작해서교육을진행하고취업할때까지사교육을멘토를통해서관리를받을수있습니다.그래서 제가 조금씩 생각하는 부분을 멘토 씨에게 털어놓고 조언을 얻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또한 저는 다강사제로 진행하기 때문에 저에게 잘 맞는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배울 수 있는 sound에 만족합니다.저는 sound중 하나인 sound의 선생님이 계셔서 중간, 교육 스타일이 달라서 헷갈리지 않고 아주 좋았어요.다양한선생님들로부터배우면중복되는강의라는말이있죠.게다가 A선생님은 이렇게 설명을 했지만 B선생님은 다르게 설명을 하고 무엇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어려운 경우도 많습니다.그런데 처음의 sound부터 끝까지 1개 이름의 Sound당 선생님과 함께 수업이 이뤄지면 너무 좋던데요.그 선생님이 제 학습 스타일에 맞게 자료나 요령을 가르쳐 주셔서 너무 기쁩니다.또수업때마다Sound부터끝까지의사소통하면서진행되기때문에조금더원활하게배울수도있을것같아요.


    >


    그리고 교수님께 이 내용을 들었는데 Big Data를 취급하는 직종이 유망한데 비해 공급이 부족하다고 합니다.수요는 점점 많아지는데 얘기예요. 그래서 제가 이번에 빅데이터 분석기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그건 얘기고 취업의 길은 열려있는 것 같아요.멘토 씨와 11, 더 상담 칠로 좋은 곳에 가입하다고 생각합니다.첫째, Big Data의 실력자가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합니다.만차소리엔 프로그래밍? 그러면 너무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물론 외워야 할 것도 많고 응용해야 할 능력도 갖춰야죠.그러나 기초부터 확실히 굳힌다면 반복 사용하는 함수가 많으므로 얼마든지 좋은 개발자가 될 수 있습니다"최초의 1개월 정도는 Rscript프로그래밍의 기초를 위한 수업을 받았습니다.빅데이터분석을할수있도록기본적인환경구축에대한이해로시작하였으며,R개발환경이나쁘지않아서R스튜디오세팅등을배웠습니다.그리고 수학적으로 알아야할 함수가 많아서 좀 어려웠습니다.R프로그래밍은 기본적으로 알아둬야 할 수학함수가 정말 많았어요.또한 통계 함수부터 시작해서 사용자 정의 함수도 있었습니다.그러니까 아내의 목소리에는 이게 맞지 않아? 라고평소에틀렸지만선생님이기억하기쉬운요령을가르쳐주신덕분에제일최근에는완전히쉽게데이터타입별로응용해서사용하고있습니다.그리고 함수를 기본으로 익히고 나쁘지 않으면 R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도록 크롤링이라는 것을 이용해서 비정형이라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합니다.이런 용어만 들으면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공부의 시작을 잘 들어보면 어느새 머릿속에 암기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빅데이터 분석기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이유는 멘토분들과 얘기를 해보면 작은 기업이나 좋은 기관에 우대조건으로 들어가려면 자격증이 있는 것이 훨씬 유리하다고 합니다.그리고 멘토들과 선생님의 조언에 맞추어 1단계 1단계 성장하고 있습니다.또제가수업중에물어보고싶은점이있거나불편한점이있으면멘토선생님께바로전달해요.그러면 이에 대한 부분을 해결해주기 때문에 정예하게 공부하고 있습니다.다만, 저는 암기력이 조금 부족해서 처음에 아이를 먹은 것 빼고는 더 뜨거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리고 제 기준에 맞게 수업방식이 진행되고 재미있게 강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더 열정적으로 배우고 있는 것 같습니다.1:1피드백을 받을 수 있거든요.이게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Big Data를 이해하고 처리하는 능력부터 이를 다른 사람에게까지 전달하는 능력까지 배우려면 모든 과정을 잘 배워야 합니다.특히 빅데이터 분석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C언어에서 자바언어 등도 배워야 합니다.그리고 제가 지금까지 여러가지 공부를 하면서 제1열정적으로 수업에 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동안 제 미래가 불투명하다고 했지만 프로그래밍이 저한테 더 잘 맞는 것 같아요.특히 데이터를 분석하여 기획하고, 이로 인해 분석을 실시했을 때의 성취감이 짜릿하거든요.​​


    또빅데이터분석기사자격증을취득해서과인서에취업할수있는직군도정말다양합니다데이터 분석가로부터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이기 때문에 데이터 엔지니어가 있는 것입니다.저는 애널리스트가 되기 위해 전반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특히 ADSP 자격이 유명하지만 ADSP 라이선스를 취득하면 제대로 된 이윤을 창출할 수 있는 인재가 될 것 같습니다.나처럼 IT에서 공부를 시작하고 싶으면 내가 가장 먼저 배우고 보면 제1가장 먼저 어떤 식으로 공부를 해야 하는지 자세한 연구 비결을 들어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요.특히나 단독으로 학습하려면 실무에 필요한 정보를 많이 알아야 하기 때문에 좀 더 꼼꼼히 살펴보고 준비해야 합니다.게다가 이곳의 직업군이 이론적으로 지식도 풍부해야 하지만 기술적으로 뛰어나고 과인해야 하기 때문에 실무에서 다양한 활용도 있는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그래서 실무적으로 실력을 업그레이드 해야 하기 때문에 학원을 고를 때 컴퓨터과 학원시설도 좋은 것부터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제가 다니는 곳에서는 시설도 나빠서 프로그래밍을 돌리면서 한번도 강의를 받은 적이 없거든요.집에서 복습할 때는 컴퓨터가 뒤죽박죽일 때가 많거든요.


    >


    청구추천행사앞으로학원에서더공부하면서실력을많이늘리는방법입니다.처녀음에 교육 커리큘럼을 받은 토대로 모든 수업을 다 내것으로 만들어요.길잡이가 되어주는 멘토와 선생님이 계시면 앞으로도 걱정없이 순조롭게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저처럼 수업 현장도 좋고 강사진도 좋은 분을 만나서 강의를 듣고 싶다면 코리아IT아카데미를 참고해 보세요.저는 사전에 상담을 받을 때 홈페이지에 칭구 추천 이벤트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었거든요.금액적인 부분이 부가 되는 저에게 스타일이 아주 잘 맞는다고 생각해서 선택했습니다.사이트에 있는 별도의 신청은 당신이 클릭 1회에서 곧바로 진행되는 만큼, 번거롭지만 보실 수 있습니다.한편 저는 이번에 빅데이터 분석기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일자리를 더 취득해서 제대로 구직을 준비하려고 합니다부디 모든 것이 순조롭게 흐르길 바랍니다.


    >



    >



    #빅데이터 분석기사 자격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