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영 드라마 추천] 남은 방학 드라마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0:06

    안녕하세요. 당일날 추천하는 종영드라마는 바로!!! #배가본드입니다.​ 사실 1화는 좀...지루했어요.하지만, 점점 빠져드는 매력! 상... 수지, 이승기 조합은 맞아요. 구가의 뜻으로 나쁘지 않습니다.그 드라마도 재미있었는데 각각 보진 않았지만 엄마가 보고 있는 걸 흘끔흘끔 보던 기억도 나쁘지 않아요.​


    사랑의 불시착도 봐야하는...언제 종영하죠?저는 종영드라마만 보기때문에 후후후


    >


    배가본드는 사실 제가 기다리던 드라마였고, 제가 수지씨의 드라마는 거의 다 봤지만, 이승기씨도 거의 다 봤기 때문입니다.그리고 신성록 님(카카오톡으로 유명하셨다) 정말 많이 봤는데... 가장 기억에 남는 배역은 아무래도 별그대와 라이어 게임이었어요. ᄏᄏᄏ 이번 역할은 제가 기억하는 역할과는 거리가 멀어서 좋았어요​😃


    >


    차달곤 씨는 정말 애切ない한 역할이었어요.​ 나는 그래도 이 아픈 일을 진담 2화에서 덱무 풀어 나가고 지루했다.드라마를 보면 알 수 있는 キャ


    >


    그리고 코혜리씨 정말 잘하는 국정원이 아니라 초보적인 국정원이라 드라마가 더 재미있었어요.하지만, 배가 본드, 마지막은 왜 그래요!! 이거, 실화인가요?배가 본드를 보고 자기는 뭘까? 예고편인가? 이렇게 긴 예고편을 봤나? 라는 소견이 붙거든요. ​ 시즌 한 시즌 2시즌제로 만들 의도인지...후... 그렇긴 다 보고 통과하면 껍데기만 남을 겁니다.​ 그러나 한가지 이야기 2화 따분한 것을 제외하고 점점 빠져드는 재미 ​ 수 있다고 신고 보장하는 것이어서 팬·보라 씨는 왜 얼굴을 보기만 해도 웃기죠... 미치겠네 sound😁😁😁😁😁 그렇게 해서 확실히 스틸러입니다. 이제 곧 여름방학! 정주하는 드라마를 추천하고 싶다면 배가 본드에 도전해 보세요.저는 웨이브에서 봤는데 넷플릭스에도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