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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는 누가 규제합니까? 자주, 아무도 없다.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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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번의 청문회를 통과 하고 연방 국가 자신의 많은 주 국가 모두 미국 도로에서 시험하시는 수백대의 자동 운전 차를 감시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현재 수백 대의 자율주행차가 미국 도로에서 테스트를 하고 있는데, 첨단 기술로 고속도로를 달려 빨간불에 정차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보행자나 자전거를 타는 사람을 피해 다니고 있습니다. Califonia뿐 60개 이상의 작은 기업이 시험 등록을 하고 있지만 지난해 주 도로에서 28개만 테스트를 했다.정확히 몇대의 자동차를 테스트하고 있는지 어디로 할지 그리고 그것들의 차가 어떻게 성능을 발휘하는지는 누구 자신의 짐작이 가지 1개입니다. 많은 주에서 자율주행 테스트하는 작은 기업은 명시할 필요가 없고 연방국가도 추적하지 않습니다. 네, 그 기술은 아직 많이 개발 중이어서 업계 관계자와 전문의는 로봇 자동 운전 면허 시험 같은 것을 만드는 것은 아직 이르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지난주 워싱턴에서 열린 2회 회의에서는 하나부의 사람들이 규제 당국이 이 기술의 시험을 제대로 감독하지 않았다고 믿고 있음을 분명히 했다.​ 앞서고 정부 교통 안전 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 NTSB)는 2018년 Uber, 자율 주행 차가 Arizona여자를 치어 숨지게 한 츄은도룸은지에에 대한 조사를 마무리했다. 위원회는 자율주행차의 감독 대부분을 주 당국에 맡기는 제도를 강하게 남겨, 소수의 연방 지침은 자발적인 것으로 했습니다.NTSB의 멤버인 Jennifer Homendy 씨는 자동차 안전을 규제하는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NHKTSA)을 언급하며 내 생각에 그들은 생명을 구하기 전에 이곳에 기술 발전을 이뤘습니다라고 말했다. 요구사항이 없습니다. 평가가 없어요. 실제로 어떻게든는 발행되지 않았습니다. NTSB의 조사관인 Ensar Becic은 연방국가가 자율주행차 업체에 보다 엄격한 안전 접근을 요구할 수 있는 '완벽한 위치(perfectly positioned)'라고 줄거리했다. 예를 들어 그것은 해당 기관이 작은 기업에 사용하여 인도할 것을 정중하게 요청한 자발적 안전 자주평가(Voluntary Safety Self-Assessments, VSSA)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을 의무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명하나 상원 상무위원회(Senate Commerce Committee) 회의에서 상원의원은 자율주행차 개발을 서두르겠다고 했지만 업계에서는 이를 인간보다 신중하게 운전하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본인인 하나성 상원 민주당은 연방국가가 현재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충분히 노력하는지 알고 때로는 화를 냈다.New Mexico 주 출신 민주당 상원의원 Tom Udall은 자율주행의 잠재적 혜택은 고맙지만 사람이 테스트용 인체 모형에 쓰일 것을 우려한다고 줄거리였다.​ 이 12월 상원의 자율 주행 차에 적용되는 최초의 법안인 AV START라는 법안은 거의 비슷한 법안이 하원을 통과한 후 급하게 논의되고 폐기되었습니다. 연방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 도로에서 3만 6000명 이상이 사망했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가 증가했다고 합니다. 언젠가 더 정밀하고 더 산만하게 운전해야 하는 자율주행차 개발을 늦추는 것은 장기적으로 더 많은 생명을 잃는 것을 의미할지도 모릅니다. 이에 본인들은 이들이 도착했을 때 자율주행차가 미개척의 구세주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질문하기 시작했다. 따라서 테스트 단계에서 더 많은 사망자가 그들의 사망을 감속시킬 수 있습니다.기술적으로 자율주행차 시험을 규제하는 것은 주 당국에 해당합니다. 연방국가는 차량 설계와 관련된 것을 취급합니다. 예를 들어, 에어백에 이상이 있을 경우 차량을 리콜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도로에서 시험하는 모든 자율주행차는 단순히 추가 소프트웨어를 장착한 평범한 차뿐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운영을 위해 연방국가의 특별면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만약 GM 같은 작은 기업이 핸들 없는 자동차를 대량 생산하려는 계획을 끝까지 밀고 나가면서 본인끼리라면 그들은 그렇게 될 것입니다.거기서 본인주에서는, 원반적으로 차량 운행 노하우에 관한 사항을 취급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댁이 면허를 딸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운전자인지 여부를 판정합니다. 그리고 특히 테스트 단계에서는 이 차들이 많은 대중을 태우기 전에 주의회와 기관이 누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판정하는 책입니다.금지이지만 자율주행에 대한 주의 규칙은 매우 다양합니다. 예컨대 Arizona 하는 2015년 주지사가 주 국가 기관에서 자체 테스트를 지원하라는 행정 명령을 내렸기 때문에 자율 주행 시험의 천국입니다. 2018년 교통 문재 향후 Uber이 도태되기 전처럼 운전대를 잡고 차를 테스트하는 작은 기업은 주 당국에 그들이 있다는 것만 알려야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Phoenix 교외에서 하나부의 유료승객들이 무용합니다. 승차로 옮기기 시작한 Waymo와 같은 작은 기업은 안전운전사를 해고할 수 있는 허가를 받기 위해서는 보다 많은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주 교통부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Arizona주의 규정을 엄격한 과정(rigorous process)으로 규정했으나 NTSB의 보고서가 발표된 뒤 그 과정을 점검하고 있다고 밝혔다.반면 펜실베이니아(Pennsylvania)와 캘리포니아(California)는 보다 엄격한 자율주행 규칙을 개발하는 데 몇 년이 걸렸습니다. 잠재적인 Pennsylvania 테스터는 주 국가의 승인을 받아야 하는 보다 자세한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해야 하며 AV를 테스트하는 작은 기업이 주국에 그들이 테스트하고 있는 장소를 알려 충돌을 보고하도록 요구합니다. California는 작은 기업의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차량의 성능 테스트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여 발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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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HTSA의 Jeremy Owens 장관대행은 청문회에서 "소프트웨어에 관한 전문지식이 더 많은 연방정부는 자율주가 자율주행에 관한 규정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줄였습니다. 참 제 1부 감시 단체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와 마찬가지로 1부 사람들은 도로를 주행하기 전에 자율 주행 차량의 안전성을 검증하는 등 연방 정부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바랍니다.​ ​ 작은 기업들은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접근을 설명했던 NHTSA의 자동화된 차량에 대한 지침의 1부에 연방 정부에 상세한 안전 정보를 제출하도록 선택할 수 있어요. 참 제 자율 주행 차량을 운영하는 회사의 하나 6개만이 그렇게 하기로 선택했고, 정보의 품질은 "다양한 종류"라고 Becic은 이야기했다.결국 NTSB는 Arizona와 같은 주가 도로에서 자율주행차량을 테스트하기 위한 어린이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작은 기업이 실제적이고도 어쨌다는 의심이 없는 사람 주변에서 차량 운행과 관련된 위험성을 어떻게 관리할 수 있는지를 공개하라고 권고했습니다. 위원회는 또 한 NHTSA에 이 기술을 개발하는 작은 기업에 안전성에 대한 접근법을 공급하도록 강요하고 그 정보를 평가할 자체 개발을 요구했습니다.NHTSA는 성명을 통해 NTSB의 보고서와 권고사항을 신중히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우리가 미국 고속 도로에서 뭐 1이 1어과인지 있는지 더 많이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끼어드는 자율주행차가 세상에 등장하기 위해 분명히 필요한 게 바로 법적 증거입니다. 저는 규제에 관한 이야기를 과명이름을 자주 전해드리는데, 이유는 간단합니다. 아무리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어도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사회적, 특히 법적 증거가 필요합니다. 혼자만쓰는물건이라면이런느낌은들지않겠지만그것이불특정다수를위한다면사람에게위험한요소는없는지확인을해야겠죠이것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지며 시대를 앞선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법적 판단의 증거 사이의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무리 빨리 규제를 풀었다고 하더라도 하루 아침에 바뀔 기술적 발전에 따라갈 수 없겠죠.자율주행차는 이런 부분에서 좀 복잡한 조건을 가지고 있어요. 완전히 새로운 기술적 접근이지만, 그 대상이 이미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는 자동차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동차는 이미 세계인의 생활에 영향을 주고 있고, 그로 인해 수많은 작은 기업과 사람들이 혜택과 이익을 보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그로 인해 사건이 일어나고 해결하기 위한 노력도 이미 갖춰진 상황입니다. 그런 것부터 운전하는 대상만 바꾸는 작업을 하는 것에 기존에 있었던 자동차의 법적, 사회적 증거가 흔들리고 있는 것입니다.자율주행차의 기술발전이 가장 두드러진 미국에서도 기술적 발전에 대응하기 위해 연방정부, 주정부 차원의 다각적인 노력을 하고 있지만 아직도 많은 이해당사자와의 관계정리만이 아니라 갑작스러운 자율주행차에 의한 사망 교통사로 느슨했던 규제들이 이제는 보다 강하게 적용되어야 합니다.가 보입니다. 많은 자율주행차 개발소기업 사람들이 가장 걱정했던 것도 이 부분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아무리 좋은 기술이라도 그것이 사람들에게 피해를 준다면 사람들에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유로 내년까지 Tesla의 FSD(Full Self-Driving)를 출시하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를 보이는 것도 이런 이유들이 포함됩니다. 이미 언급된 청문회를 통해 자율주행 법안에 대해 부정적인 기류가 높아질 것 같습니다. 8월 미 상원에서 지난번 허가받지 못한 AVSTART법을 대체할 법안을 만든다는 소식이 들어왔는데 그 후 소식이 없네요. 간간이 회의가 열려 공청회가 있다는 소식은 들리지만 연방 차원의 법안 얘기는 아직입니다.우리나라이기 때문에 뉴스도 아닌 미국의 규제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만, 아무래도 세계적으로 기술적으로 이미지 관련 규정에 대해 가장 논의가 앞선 나라가 미국이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게 참고가 될 만한 이야기가 있을 기회가 높습니다. 물론 미래 자동차 판매 시장에 대한 준비에도 필요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작은 기업은 해당 국가의 법적 테두리를 벗어나 과인하는 물건을 판매할 수 없기 때문에 국가의 법적 부분까지 살펴야 합니다. 다르게 표현하면 조금 더 빨리 시장에 적응할 수 있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너무 늦었지만 조금만 더 속도를 내면 우리도 우리 과 인명의 시장 위치를 확보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P.S 검색에서 보시다가 원하시는 이야기를 찾지 못할 경우, 태그 역시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이에키이 않으시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하겟움니다. 부그다 소음을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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