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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음주운전교통문재사망 심각한 피해이기에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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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며칠 전 저녁 만취 상태에서 와인 승용차를 몰다가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택시를 들이받았습니다.가해자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 또 폭행하는 행동을 보였지만 이사 때문에 택시운전사와 승객이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게 됐습니다.소리주로 인한 만취상태는 운전하기에는 상당히 위험합니다.급작스러운 정세에 대처하는 능력이 현저히 떨어져 몸을 가눌 수 없기 때문입니다.이에 따라 정부는 계속해서 소리주 운전과 관련한 처벌을 강화해 소리주 운전 교통사고에 대한 경계를 높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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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많은 사람들이 소리 운전에 대한 경계가 강화되는 것을 알지만 구체적인 부분까지는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구체적인 부분을 살펴보겠습니다.이에 앞서 소리주 운전 교통사건으로 인적 피해자가 발생할 경우 처벌이 강화됐습니다.음주에 정상적인 운전이 어려운 상황에서 자동차를 운전하고 사람을 상해에 이르게 한 경우에는 하나년 이상 한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하나 정 만원 이상의 3천만원 이하의 벌금을 피해자를 사망에 이르게 한 경우에는 무기 또는 3년 이상의 징역으로 처벌을 상향 조정했습니다.둘째, 소리주 운전 혈중 알코올 농도 기준을 강화하고 있습니다.운전이 금지된다 혈중 알코올 농도는 개정 전의 0.05%였으나 현재 0.03%로 강화되었습니다.이에 따라 술을 마신 이날 오전 중 숙취 운전이 단속되는 사례가 늘어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셋째, 소리주 운전 관련 운전면허 결격기간 연장입니다.개정 전에는 소리 주운 앞에서 사람을 사망에 이르게 하고 은 정명 통과 취소된 경우 결격 기간을 5년, 3회 이상 소리 주운 전통사 건 은 정명 통과 취소된 경우에는 원래 3년 죠크용도에옷우 나 2회 이상에 기준을 강화했습니다.또, 소리주 운전 삼진 아웃 제도를 이진 아웃제로 변경했습니다.이처럼 계속되는 처벌 강화에 많은 운전자도 음치 운전에 대해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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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씨는 50세의 주부가 그 날은 친구의 차를 타고 함께 단풍을 보러 가고 있었습니다.매년 바쁘게 하나만 하고 단풍구경은 아내의 목소리였기 때문에 A씨는 설레는 심정을 안고 갔지만, A씨는 영원히 단풍을 구경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B 씨가 음주 상태에서 운전 중 정상 주행하던 피해 차량을 들이받아 차 조수석에 타고 있던 A 씨는 중상을 입었기 때문입니다.A 씨는 이사 때문에 실명뿐 아니라 정신과 성형외과에 대한 치료를 받아야 했지만, 보험사는 이 중 안과에 대한 비용만 보상한다는 어이없는 입장으로 일관했습니다.이에 따라 A씨는 소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보험사 측은 A 씨의 후유증에 대해 안과장해 실명 외에는 불인정 주장을 폈습니다.이에 A씨의 변호사는 안과실명장애 외에도 이비인후과장애, 정신건강의학과장애 인정을 요청했으며 그 외에 별도로 향후 치료비용에 대해서도 인정을 요청했습니다.결과적으로 A씨는 장애율 부부에게 대부분이 인정되었고, 향후 치료비에 있어서도 안과, 정신과, 성형외과에 대한 비용을 모두 인정받았습니다. 원고 측 주장을 받아들이면서 피해자의 과실률은 안정 벨트 미착용 아기 대한 10퍼.센트만 적용하는 것으로 사고는 종결되었습니다.음주 운전으로 인한 피해가 감소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안심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니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 하는데, 만약 사고가 나면 피해자는 어떻게 보상받을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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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해자는 형사처벌을 피하기 위해서 피해자와 형사 합의를 진행하려고 하지만,


    물론 형사합의금은 분명히 내야 합니다.라든가, 규정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피해자는 합의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소음,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소음 주운 전통사 코사 맨의 경우에 가해자는 최고 무기 징역, 최저 3년 징역형을 받을 수 있지만 형사 처벌을 완전히 피하기는 어렵지만 최소 한도의 처벌을 위해서는 피해자와의 합의가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이 강 합의 또는 민사 소송을 통해서 피해자는 적절한 수준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민사 소송의 경우 보상금을 측정하는 항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보상금은 부상문제의 경우와 사망문제의 경우가 다릅니다.우선, 부상 문제의 경우에는 소극적 손해, 적극적 손해, 정신적 손해에 대해서 보상금을 측정합니다.소극적인 손해 역시, 일실 수익이란 불법 행위로 상해를 입은 피해자가 문제가 없는 경우, 피해자가 장래 얻을 수 있었을 것으로 예측되는 수입액의 상실분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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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단하게 스토리 해 받아야 할 것을 사색해 받을 수 없는 것을 스토리 해, 노동 능력 상실율과 문재 바로 당시의 소득을 전체 고려해서 산정하게 됩니다.적극적인 손해는 간단히 스토리하고 지출하지 않아도 되지만 사색하고 지출하게 된 부분에서 치료비와 간병비가 대표적인 예식이다.


    교통사고의 경우에는 중상해의 위험성.이크기때문에이부분에대한논쟁이많이발생합니다.정신적 손해는 정신적 고통에 대한 위로금, 정신적 손해에 대한 배상금을 말합니다.그렇다면 소음주 운전 교통 사고의 사망의 경우는 어떻게 되는 것입니까?사망 사고의 보상 범위는, 크게 장의비와 위자료, 사망해도 실수익액에서 나쁘지는 않습니다.사망사고에서는 부상사고와 달리 비교적 쉽게 손해배상금을 산정할 수 있습니다.장애나 향후 치료비가 포함되지 않기 때문입니다.사망 사고의 손해배상금의 주된 변수는 피해자의 소득, 나쁘지 않은 과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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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례비의 경우에는 통상적으로 500만원을 인정합니다.사망일실수익액은 사망하지 않으면 생존기간에 돈을 벌 수 있는 금액이다.만약 정년이 55세의 회사에 근무하고 사망했을 때는 정년 내의 55세까지 회사의 월금에서 측정되어 가동 기간까지는 도시 일용 노임으로 평가되는 방식으로 산정합니다.위자료의 경우 유족이 받는 정신적 고통으로 대 칠로 보상을 할 목적이지만 현재 재판소는 이에 대 칠로 1억원을 기준으로 보상금을 산정하고 있습니다.그러나 보험 회사는 위자료 기준은 5천만원이어서 사망 문제의 경우 교통 문제 소송이 심하고 유족에게 도움이 되지만 있습니다.그럴 수밖에 없는 게 피해자에게 지급할 합의금은 보험사 입장에서 보면 지출이 과도하기 때문이다.따라서 교통문제 전문의인 보험사가 최소한으로 막는 입장을 펴면 일반인들이 속수무책으로 끌려가기 마련이다.하지만 그렇게 끌려가는 많은 부분에서 다른 피해가 또 입을 수 있습니다.사실 교통사이기 때문에 피해는 막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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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 융엥리의 교통 전문 변호사는 대한 변호사 협회에서 공인한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0.08퍼센트의 변호사로 누구 무엇보다 전문성을 띠고 있슴니다. 또한 이러한 전문성에 머무르지 않고, 융앤리의 교통 전문 변호사들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의뢰인의 사고에만 최적화된 매우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이런 전문성이 사람들에게도 알려졌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능력을 입증되고 있지만 월 800건 이상의 상담 요청과 2400건 이상의 사고 순 사례에서 융의 앙도리ー의 능력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교통사고소송,교통전문법률사무소윤구앤리와다같이,또우리윤구앤리는의뢰인과의적극적인소통을위해서카톡방을개설해서운영하고있는데요.


    교통 사고, 특히 나쁘지 않아 잘못으로 1어 나는 교통 사고가 아니면 그뎀 나쁘지 않은 억울하게 많은 피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우리 융앤리는 의뢰인의 그 심정을 다 알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탓만 하고 싶고, 원망하고 싶은 마음은 알지만, 교통사고에는 전문적인 대응이 필수입니다.잘못하면 대응했습니다. 가다는 더 큰 피해를 입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 'Un&RyTV'를 검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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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향후 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C씨는 20대 여자가 지금 막 회사에서 인정을 받기 시작했다.하루하루 더 일하던 C 씨는 오랜만에 주례기에 본가를 방문하기로 했습니다.오랜만에 어머니를 만나는 견해에 C씨는 매우 들떠 있었지만, C씨는 유감스럽지만 운전면허가 없었고, 남자 친구와 모두 본가를 점포에 내렸습니다.음주 상태로 운전하던 D 씨가 교차로에 들어가 신호위반으로 운전하던 중 반대 차선에서 정상 운행 중인 피해 차량에 충격을 줬고, 조수석에 타고 있던 C 씨는 치료를 받던 중 숨졌습니다.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 소식에 C 씨의 어머니는 세상이 달아오르는 것 같았습니다.C씨의 어머니는, 당연히 소송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만, D씨의 보험 회사측은, 견해보다 피해자의 과실율을 높게 측정했습니다.우선 교통사건 조사보고서상 안전벨트 착용 여부가 불분명하게 기재된 점을 감안해 안전띠 미착용 과실과 피해차량 운전자와 동승자인 피해자와의 관계를 참작하고 호의 동승 과실을 적용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위자료에서는 보통 위자료 1억원을 기준으로 인정한 것이 타당한 것임을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변호사는 C 씨에 대해 형사기록상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은 사실을 입증할 만한 기록이 없기 때문에 피해자의 과실은 적용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또 위자료에 대해서는 대법원 판례를 근거로 위자료는 1억 5천만원을 기준으로 해야 합니다는 주장을 전개했습니다..결과적으로 피해자의 과실을 인정 받고 있어, 위자료 1억 5천을 인정 받아 C씨의 어머니는 약 5억 7,000만원의 보상금을 받았습니다.. 위의 사례처럼 보험사와의 합의는 견해보다 더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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